경영분석 MJ company

1. 종합적인 수익·지출 분석

단순하게 수익과 지출만을 생각하지 않고 마케팅 효과와 함께 비교할 수 있는 분석틀을 갖췄습니다.
마케팅 효과분석을 통해 환자 유입과 계약이 어느정도 성립하는지 알 수 있고 그에따른 기간별 이익과 지출을 함께 분석합니다.
그리고 매출과 지출관리, 재고관리에 대한 사항들을 종합적으로 살펴서 손익분석을 해드립니다.

마케팅 효과분석

환자 유입·계약분석

재고관리(로스율분석)


매출·매입·단가관리

기간별 손익 분석


2. 경영환경분석

개원이나 브랜칭 병원의 지역을 설정할 때 제공되는 자료로 입지환경과 시장환경을 분석하여 인근 지역의 교통과 정확한 유동인구 데이터를 확립합니다.

입지분석

진료권역 분석

잠재환자 수요분석


3. 업무환경 분석

병원 직원들의 업무환경에 대한 분석으로 전반적인 조직구조와 이에 대한 업무설정, 인력 운용기획을 통해 통합적으로 분석·관리합니다.

조직구조기획

업무설정

인력운용기획


궁금하신 부분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답변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필수입력 항목입니다)